손난로추천 뜨겁지않고 은은하게 셀미히팅패드

겨울철이 되면 난방을 해도 발이 시릴 때가 있다.특히 사무실이나 온돌 난방이 안 되는 곳은 바닥의 열기가 없어서 더 춥게 느끼는데, 일반적인 발난로는 소비전력도 높고 화재 위험이 있어서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 사용하기 좋은 것이 셀미히팅 패드입니다.

필자는 이미 셀미 1세대 제품을 이용하고 있었기 때문에 핫팩 추천을 받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품.카본 발열 필름을 이용한 방식으로 소음이 없고 전기 사용량이 적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히팅 패드. 특히 직화 방식(?)이 아니어서 발이 뜨겁지 않고 적당히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것이 장점.

접이식이므로 사용하지 않거나 이동 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세르미 접이식 전기 히팅 매트.이번에 2세대 제품으로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는데 타이머 기능 추가와 상판 커버가 추가돼 더 안전하고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2세대 발난로 히팅패드 SEL-HT2500JPRO : 셀미셀루미히팅패드,발난로,전기난로,사무실난로,전기난로,발열히터,미니스토브,발열매트,선풍기히터 ,사무실히터 ,난방용품 ,겨울용품 ,난방기구 smartstore.naver.com

벌써 2세대라고 불리는 셀미의 발난로 히팅 패드.발이 차가울 때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화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세대 제품은 색상도 아이보리 색상으로 좀 더 은은해지고 따뜻해진 느낌이 든다.필자에게는 익숙한 고정 부품 적당히 펼친 뒤 다리 부품만 꽂아두면 설치가 완료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전에 조절기도 업그레이드됐고 타이머 기능이 추가됐다.당연히 KC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도안전장치가 내장돼 있어 만약 사용 중 발난로가 쓰러지면 자동으로 작동을 멈추도록 설계돼 있다.

카본 발열 필름을 사용하여 주변이 건조하거나 뜨거워지지 않도록 온도를 유지해주는 세르미카일로.이번에 추가된 상단 커버도 보여.상단 커버에는 별도의 열선이나 카본 발열 필름이 없지만 보온 효과를 올리는 역할을 한다.

사용설명서와 주의사항이 크게 부착되어 있다.약, 중, 강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시간 설정은 2시간, 4시간, 6시간으로 가능하다.

다른 손난로에 비해 안전한 제품이지만 그래도 설치 시 주의사항과 설명서는 한 번 읽어보는 게 좋다.

바닥을 고정하는 3개의 지지대와 상부 고정대.심플한 구성인 만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요즘 호기심 많은 아이.파티션형 히터라 아이가 자기 텐트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셀미히팅 패드는 발과 발을 따뜻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므로 어린이나 애완동물에게 사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안전하게 발난로로 사용해야 해.

안쪽은 난연 소재 부직포를 사용하고 외부는 폴리 소재 린넨 소재로 제품 자체도 고급스러워 보이며 관리에도 편리하다.조절기도 훨씬 예뻐진 느낌.

자세히 보면 내부에 카본 발열 필름이 보인다.공기를 태우는 방식이 아니라 카본 발열 필름 자체에서 열이 발생하는 방식이므로 주변이 건조하지 않고 소음이 없어 조용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도 있다.가열 속도도 빨라 30초 만에 최대 온도인 65도까지 올라간다.직접적으로 열이 전달되는 것이 아니라 은은하게 발과 발을 따뜻하게 해주는 셀미히팅 패드.안전전도장치가 내장돼 있어 45도 이상 기울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한다.다만 안전한 사용을 위해 패널 주변에 담요나 이불 등을 올리지 않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전도안전장치와 KC인증을 받은 카본 발열필름이 사용된 셀미히팅 패드.일반적인 발난로와 달리 간접적으로 열을 전달해 발이 뜨거운 느낌이 아닌 은은하게 따뜻한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다.특히 소비전력이 높지 않아 사무실이나 가정용으로 사용하기도 부담스럽지 않다.다가오는 겨울 발 추위가 걱정된다면 한 번 알아봐도 좋을 것 같다.#발난로 #히팅패드 #셀미 #사무실스토브 #발 시릴 때 #저소음 히터 #카본매트 #발 따뜻하게https://www.youtube.com/shorts/rlBuDT3RY1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