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농부 승하입니다 오늘 리뷰할 그 로브는 윌슨 hof 김동주 레트로 버전의 내야 그 로브입니다.
윌슨 hof 김동주구 로브 스펙은 11.75인치에 코쿠보 웹이 적용됐으며 후면에 뱀피 가죽과 센서티브 가죽이 교차 적용됐습니다.엄지부 자수는 DJ18과 김동주 선수의 현역 시절 타격 폼이 자수되어 있습니다.
윌슨 hof 김동주구 로브 손등에는 윌슨의 특허인 듀얼 웰팅이 들어있어 별 자수가 아주 퀄리티 있게 수놓았습니다.
윌슨 hof 김동주구 로브의 포그명입니다.제가 처음 상태보다 엄지 라인과 제방부까지 부드럽게 풀어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중지약지 쪽까지 인위적으로 꺾거나 때리지 않고 오로지 캐치볼로만 작업을 해서 지난 주말에 실사를 했습니다.윌슨에서 11.75 사이즈로 나온 내야구 로브가 1787, 최신으로 나온 1975 등으로 되어 있는데, 이 김동주구 로브는 1787이 적용된 느낌입니다.바닥이 그리 넓지 않고 어느 정도 깊이가 있기 때문에 웹의 아랫부분을 사용해도 무난하고, 바닥 부분에 잡으면 잘 박히는 느낌을 줍니다.그다음 특징으로는 핑거홀이 굉장히 넓고 손이 작거나 얇은 유저분들은 안에서 겉도는 느낌을 받으실 거예요.추가로 윌슨코리아 A2K 노시환 모델과 비교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윌슨hof김동주보다는 손가락만 쭉 뻗은 그 로브라고 느끼고 더 큰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dw5 노시환 모델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고, 좀 더 가볍고 손가락이 짧은 모델을 원하시면 김동주 구 로브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중간중간에 사용기를 올려요.#야구 #프로야구 #두산베어스 #레전드 #보스곰 #김동주 #야구용품 #내야구로브 #우일슨#윌슨hof#일본#센시티브가죽#블로그#사진#리뷰#유튜브